 |
서울 압구정의 명문 대입학원 브릭스 아카데미(원장 박지혜)가 벨뷰에 분원을 오픈했다. |
서울 강남의 명문 대입학원 브릭스 아카데미(원장 박지혜)가 벨뷰에 분원을 오픈하고 6월 2일(목) 벨뷰 칼리지에서 설명회도 개최한다.
브릭스 아카데미는 박지혜 원장이 직접 진행하는 대학 입시 컨설팅 GeP 컨설팅(Global Edu Partners)으로부터 시작됐다.
박 원장은 "대학 입시는 학생들의 학업 성과가가 보장되어야 추가적인 활동, 프로젝트 및 에세이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컨설턴트로써 주변 학원과 베테랑 선생님들과 유기적인 관계를 맺어왔다"면서 "하지만 SAT, ACT, AP 등 테스트 과목과 내신성적(GPA) 관리 등 학생들이 분산된 스케줄로는 소화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박 원장에 따르면 브릭스 컨설팅은 오랜기간 동안 예비 의학(Pre-Med)·치대(Dental)·약사과정(PharmD) 프로그램을 진학하려는 학생 그리고 시민권이나 영주권이 없는 학생들이 미국 치대에 진학하기 위한 대학생들의 입시 컨설팅의 100% 합격을 이뤄내 칼리지 프로그램(Biology/Chemistry/Organic Chemistry/Physics) 및 DAT 시험반을 비롯한 대학 입시에 관련된 모든 과목을 효율적으로 소화할 수 있도록 학원으로 확장됐다.
브릭스의 로미성 대표강사는 10년동안 브릭스 컨설팅 학생들의 SAT 점수를 끌어올려 줬고 제이성 대표강사는 다른 대형학원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다 현재 3년째 브릭스 학생들의 점수를 책임지고 있다.
박 원장은 "브릭스의 최대 강점은 SAT와 ACT 시험에서 학생들이 모두 독해(Reading)를 가장 어려워하는데 로미성 선생님과 제이성
선생님이 독해를 전담, 이 과목에 대한 비중을 높여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브릭스의 벨뷰 분원 개설과 관련, 박 원장은 제이성 대표강사가 지도한 벨뷰지역 고등학교 학생들이 여름방학에 한국 SAT학원에서 ACT 준비를 한 뒤 36점 만점 및 고득점의 점수를 획득, 최종 하버드대학 및 아이비리그에 진학했다고 소개했다. 이후 제이성 대표강사는 코로나19 시기 동안 온라인으로 워싱턴주 학생들의 수업을 진행하며 브릭스와 함께 직접 워싱턴주에서 오프라인 수업으로 학생을 만나는 기획을 진행해왔다.
브릭스 벨뷰 학원은 SAT/ACT 전문학원으로 썸머/추수감사절/겨울/봄 테스트 일정에 맞춰서 제이성 대표강사가 직접 현지에서 수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압구정 본원 수업도 진행되기 때문에 온라인 오프라인 병행한다.
학기중에는 분석적 작문(English Analytical Writing)/토론(Debate)/저학년 북클럽, 저널 라이팅 등 수업을 브릭스 컨설팅 학생들을 7년차 담당해주셨던 애나벨 B. 리 강사가 현지에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본격적인 AP시험 대비를 위해 겨울에는 컨셉+(Concept+) 실전문제풀이를 대비해주는 브릭스 압구정 본원의 강력한 AP팀 강사들이 벨뷰에서 수업을 진행하다는 것.
박 원장은 "실제 압구정 본원에서 브릭스 컨설팅 학생들의 점수를 책임지고 계신 베테랑 강사들이 직접 벨뷰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밝히고 브릭스 컨설팅은 박 원장이 제한된 인원을 대상으로 소수정예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압구정 본원에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현재 브릭스는 미국 보딩스쿨, 미국 거주 시민권, 한국 인터내셔널 스쿨(SIS/GSIS/YISS…), 제주국제학교 재학생으로 방학기간 동안 압구정 오프라인 강의와 미국 및 타지역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하여 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한국에 가지 않는 워싱턴주 지역의 한인 학생들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칼리지 워크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애나벨 B. 리 강사가 지원(Application), 이력서(Resume), 대학(College Essays)를 중심으로 9~11월 조기지원 학교 및 UC 지원, 워싱턴대학 지원 기간에 준비시켜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박 원장은 "미국 전지역 곳곳에 있는 학생들이 대부분 방학시기를 이용해 압구정에 위치하는 SAT 학원들을 다니면서 대학 입시를 준비하고 있다"며 "입시준비의 메카인 압구정 학원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베테랑 전문강사들의 직강이 워싱턴주 한인 학생들에게 그대로 실현된다"고 말했다.
박 원장은 "대부분의 학부모님들은 고득점 점수의 기준을 학생들의 똑똑함과 공부를 잘하는 것으로 생각하시지만 테스트는 확실한 시스템과 시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수업으로 고득점이 이루어진다"고 강조하고 오는 6월 2일 벨뷰칼리지에서 진행되는 브릭스 설명회에서 학원에 대한 정보를 더욱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라며 많은 한인 학부모들의 참석을 당부했다.
▶브릭스 아카데미 홈페이지: www.brixacademy.co.kr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