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5.5.8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www.joyseattle.com/news/10351
발행일: 2012/07/05  JoySeattle
아시아나항공, 여름 맞이 '기내 보양식' 선보여

 

아시아나항공이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7월1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여름철 특별 건강식을 기내에서 서비스한다. 아시아나가 일부 장거리 노선에 여름을 대표하는 삼계탕, 황기 삼계죽, 삼계찜, 인삼 불고기 채소쌈, 열두 초계탕 등 닭과 한방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특별 건강식을 선보이며, 뜨거운 여름 피곤에 지치기 쉬운 손님들의 원기회복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미국 노선에 서비스되는 일반석 보양식 메뉴인 삼계찜은 신선한 영계를 선별하여 뼈를 모두 제거하고, 닭 반마리를 통째로 제공하는 등 일반석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돋보이는 건강식이다. 또한, 열두 초계탕은 여름철 대표 궁중 보양식으로 시원한 닭 육수에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의 견과류와 자체 개발한 삼색 포두부 국수 등 12가지 재료를 넣어 정성스럽게 만들어져 일등석 유럽 노선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출처=아시아나항공/뉴스와이어)


<저작권자(c)조이시애틀닷컴(www.joyseattl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l   About Us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